[올클럽풀 노마진대표] ⚡니꺼?내꺼??⚡니팟 내팟없이 돌리기~!!몸매, 마인드 개쩔음⚡

[올클럽풀 노마진대표] ⚡니꺼?내꺼??⚡니팟 내팟없이 돌리기~!!몸매, 마인드 개쩔음⚡

누채고벼 0 143

사실 원래 그냥 오피나 싼 곳 갈려고 햇는데.. ㅋㅋ 가기힘든요즘 




노마진대표님 다시 찾은 이유는 첫방문에 있었죠..




첫방문때 미러초이스로 대표님이 마인드가 별로라고 햇던 언니를 앉힌적이 있었죠..




이유는 와꾸가 너무 저 스타일이라서..초이스 했는데 역시 마인드는 안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보통??




그때 대표님이 이러더군요.. 다음에는 꼭 한번 더 오셔서 추천 받고 놀아보고 그래도 별로이면 




모가지를 건다고 해서..술도 마실겸 친구들이랑 다시 한번 가봤네요 ㅎㅎ




그래서 어제 불금이기도 하고 일찍 친구랑 출동했죠ㅎㅎ 약속대로 한번 더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하네요




본격적으로  미러초이스로 언니들 구경으로 삼매경에 빠졌네요 ㅎㅎ




오늘도 역시나 눈에 꽂히는 몇 언니들 ..




하지만 오늘은 기어코 대표님의 추천을 받아보리라는 맘으로 찍어준 언니들 위주로




대충 미러에 20명정도 있엇는데 찍어준 언니는 그중 다섯 ..




다들 외모는 저번에 제가 고른 언니를 눈여겨 보셨는지 ㅎㅎ  제 취향입니다 




그중 가장 제 취향인 언니로 초이스!! 이름은 하나씨




대표님의 초이스는 제가 기대한 그 이상이네요 ㅎㅎ




대표님 추천 언니는 손님을 접대하는 자세부터 마인드가 다릅니다




룸에에서도 정말 웃으면서 조근조근 이야기를 해주고




갑자기 저한테 쪽 하고 뽀뽀도 해주고...ㅋㅋ




이거 마인드 내상은 절대 없겟습니다..




일단 저 옆에서 떨어 지지도 않고~~혼자 가서 그런지..팬티속에 손넣고 클리랑 살짝 골뱅이좀 왔다갔다~~~




친구들이랑 같이 노래부르면서 골뱅이 시전!!ㅋㅋㅋㅋ 마인드 개 좋고 최고였네여!!




룸시간 끝나는 내내 피아노 열심히 치다가 구장으로 이동...




구장에서도




일단 샤워후 연애를 시작하는데




부드러운 뽀뽀로 시작해서 키스로




빼는거 없이 다 잘해주네요 다음에 다시 보고 싶은 언니는 확실한듯~!!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일단 마인드는 짜증하나 안내고 다 받아 주는 최고인 아가씨 입니다 ㅎㅎ




이야기를 어떻게하냐에 따라 귀엽다는 소리도 들을수있음 ㅎㅎ;




마인드 무조건 좋고요 충분히 좋은 연애와 즐룸을 하고 나오실듯 !!




맘에드는 언니들이 이정도 마인드라면 정말 매번 가고 싶을 뿐입니다




문제는 코로나....... ㅠㅠㅋ 잊지 않고 요번에는 초이스 기가 막히게 해준 노마진 대표님 고마워요!!ㅎㅎ


462e341c2dfea674d06cd80fed141738_1621257361_8015.jpg

0 Comments
제목
텔레그램 -
월-토 : 11:30 ~ 04:30
일/공휴일 휴무